울산오피 First Class

 안녕하세요 울산오피 First Class  최강 울산오피녀 담당 하실장입니다.

▶▶▶▶▶▶    대표넘버: O1O ㅡ 2154 ㅡ 698O      ◀◀◀◀◀◀◀  

 모든면에서 최고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BEST QULITY ULSAN OP “

52a9708b26d1d2738de6

어제의 그 감동적인 결혼식이 끝나고 우리는 나름대로 모여 파티를 즐겼었다.

 둘을 상대로 짓궂은 울산오피 던지기도 했지만 모두 진심으로 둘을 축하해 주었다.

 루오 형과 플라타나는 관광의 도시이자 연인들의 도시인 레미니안으로 신혼 여행을

 떠났다. 언제 돌아올지는 모르지만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오기를 빌어주었다.

hf211 ghj

그리고 오늘. 나는 어제의 기분을 느낄 수도 없는 살벌한 분위기 속에 H.A의 실내의

 경기장에 모여 있다. 가운데 경기장이 넷이 있고 그 주변으로 학생들이 앉을 수 있는

 배열이다. 실력테스트를 위해 따로 만든 이 실내 경기장에는 각자가 서로 살벌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 나를 불안하게 만들고 있다. 그리고 내 주위의 적의(敵意).

 내가 검기를 다루는 실력자인 것을 알기 때문에 그들은 나를 상당히 경계하고 있었다.

 그런다고 뭐가 달라지냐..그냥 편하게 살면 될 것을.

 내가 그렇게 가시방석에 앉은 듯한 불안감에 떨고 있을 무렵 드디어 실력 테스트가

울산 오피 first clas

zxcvq

시작되었다. 울산오피.그래. 차라리 이게 더 마음편하다.

” 자 그럼 H.A의 실력 테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실력을 테스트 하기 위한

 목적이니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vt53

 켁..카리즈미의 울산오피녀 목소리다. 사회도 보나?

 당황한 내가 눈에 내력을 집중해 경기장의 중간을 보니까 확실한 카리즈미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울산오피 Oh my GOD..하필 카리즈미란 말인가? 정말 왜.왜.왜..

 내가 그렇게 속으로만 괴로워 하고 있을 무렵 카리즈미가 학생들을 불렀다.

“1-CM(C 급 Magic) 울산오피 클래스의 라인 1-CM의 메이 올라와 주세요!”

 아 특이하게 마법반부터 하나보다.’

52a97060021ed2738de6 1(1)

1-CS(C 급 Sword) 울산오피 클래스의 라크 1-CS의 로민 올라와 주세요!”

 동시에 하나보군.

 두번째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는지 카리즈미는 둘이 올라서자 경기 선언을 외쳤다.

 검이든 마법이든 초급반이라 그런지 크게 볼 것은 없었다. 하나가 파이어 에로우를

 시전하면 한쪽은 간단한 울산오피 실드 마법으로 막아내고 윈드 에로우를 날리는 형식이었다.

 기초 마법으로 주고 받는 것이라 영 재미가 없어서 검쪽으로 돌려봤지만 크게 다르지

 않았다. 울산오피 서로 기초적인 일(一)자 베기나 내려치기 수준이라 시시해서 나는 결국

 잠이나 자기로 결정했다. 곁의 살벌한 분위기도 잊을겸 말이다. 난 주변을 무시하며

 잠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쏟아부었고 울산오피녀에 지쳐 잠들 수 있었다.

 아아..이제 편하네.

52a970b01dc4d2738de6

이제 기대하시던 울산오피 S클래스 학생들의 대결입니다.

 그럼 1-SS의 진유빈 1-SS 신예진 올라와 주세요!”

“1-SM 의 진수영 1-SM의

울산오피 First class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