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오피 주실장의 놀이터

안녕하세요 !!

요즘 여러업소들이 생겨나고있는 추세인데요~

한번 클래스는 영원한  클래스 아닐까 생각합니다.

 高퀄리티 최상급 High Class 울산오피를 안내하고 있는 주실장 1등을 고수하고있는 이유는

다있는법입니다.   강남급에 버금가는 울산오피녀 만나보세요 !! GO ~ ! GO ~! 

대표번호: 010.2153.4798

트윗 : https://twitter.com/madesoung1

 싸 이 트 : http://ulsanprimium.blogspot.kr/2014/03/blog-post.html

이미지

‘악양오귀가 형제가 쓰러진 것을  보고 흥분해 죽기 살기로  달려든다면 그것도 곤란하다.
그들이 몸을 돌보지 않고 덤비는 것을 보고서 숨어 있는 군웅들마저 용기를 얻어 달려든다
면 단번에 지지는 않아도 끝내는 우리에게 불리할 것이다.’

https://www.facebook.com/op01021546980

이미지

그때 악양오귀의 나머지 세 명이 울산오피녀소리를 지르며 달려들었다.
 구무괴는 자찬괴에게 눈짓으로 신호를 보내며 앞으로 신형을 움직였다.
 자찬괴는 이미 연검을 검집에 넣은 상태 그대로 달려드는 악양오귀에게 맞서갔다.

이미지

호기롭게 달려들었던 그들은 칠공으로 피를 쏟으며 삼 장 밖으로 날아가 떨어졌다.
 삼괴는 그 자리에 우뚝 서서 숲을 향해 울산오피 당당한 눈을 던졌다.
 숲 속의 군웅들이 낸 것이 분명한 침 삼키는 소리와 탄식하는 소리가 삼괴의 귀에도  들려

이미지

그때 밤하늘을 울산오피 찢을 듯한 날카로운 음성이 울려퍼졌다.
 “으하하, 과연 삼괴로구나! 그러나 삼괴가 아무리 강하다고 해도 우리가 모두 덤비면  당해
내지 못할 것이다. 누구든 나서서 삼괴를 쓰러뜨리는 자가 있다면 오행도는 바로 그 사람의
소유다!”
 본래의 울산오피목소리를 감추기 위해 가성을 사용한 것이 분명한 그 목소리는 가늘게 떨면서도 정
순한 내력이 실려 있어 넓은 숲을 쩌렁쩌렁 울리게 했다.
 그러자 여태껏 잠잠했던 숲 속에서 웅성거리는 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했다.

이미지

갑자기 어디선가 나무막대 같은 것으로 울산오피녀 바닥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이미지

그래서 아무도 신경 쓰지 않던 곳에  한 백의서생이 나무에 기대어 앉아 목검으로  바닥을
두드리며 무언가를 울산오피 흥얼거리고 있었다.
 삼괴는 흠칫 놀랐다.

이미지

대략 삼십대 초반으로 보이는 그 백의서생은 삼괴와 불과 십여 장 떨어진 곳에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삼괴는 그를 발견하지 울산오피 못한 것이었다.
 그를 바라보는 구무괴의 안색에 그늘이 드리워졌다.
 ‘대단한 신법을 가진 사람이군. 그런데 누구지? 현  무림에서 목검을 들고 다니는 자에 대
해선 기억나는 사람이 없는데……’
 그때 선권괴가 외쳤다.
 “너는 뭣 하는 울산오피놈이기에 우리의 허락도 없이 이곳에 있는 것이냐?”
 그러자 백의서생의 목검이 멈칫했다.
 이윽고 백의서생이 몸을 일으키자 그의 준수한 얼굴이 달빛에 드러났다.
 “미안하외다. 소생, 이번에 강호에 처음  나와 실례를 범했구려. 그런데  대협은 어느 분의
허락을 받고 이곳에 있는 것이오?”
 말투는 공손했지만, 그 말은 임자 없는 땅에 있는 것은 너나 나나 마찬가지인데 무슨 상관
이냐는 말이었다.
 선권괴가 뛰어난 싸움꾼임에는 분명했지만 대화에서는 쑥맥인지라 백의서생의 말에 말문이
콱 막히고 말았다.
 ‘가만…… 나는 누구의 허락으로 울산오피여기에 있지? 그래,  나는 나의 허락으로 여기에 와 있지
만 저놈은 내가 허락한 적이 없어. 왜냐면  난 저놈을 모르거든. 암, 모르고말고. 그러면  저
녀석은 누굴까? 나무칼을 갖고  있는 것을 보면  이 숲에서 수련하는  초보 검술가인가 본
데…… 그렇다면 원래 이 산에 있는 놈이니 내가 허락하고 말 것이 없군. 이거, 내가 미안하
게 되었군. 울산오피이 선권괴, 잘못을 알면 바로 사과를 하지.’
 “하하…… 형씨, 미안……”
 선권괴가 미소까지 띠며 뭐라고 하려는데 구무괴가 한숨을 쉬며 그의 말을 끊었다.
 “우리는 강호의 친구들에게 삼절삼괴라 불리는 사람들이오만, 당신은 어디 사는 누구요?”
 “세 분이 누구인지는 나도 알고 울산오피있었소. 소생의 이름은 목검자 진심검(眞心劍)이라 하오.”
 그가 이름을 밝히자 여기저기서 웅성거리는 소리가 커졌다.
 구무괴도 그제야 생각난 듯 눈을 반짝였다.
 ‘진추량의 후예로군. 진추량은 비록 잊혀진 옛사람이지만 마교와 관련있는 인물이었다는데
그의 후인이라는 저자도 그럴까?’
 “역시 오행도 때문에 우리를 찾아온 것이겠군.”
 목검자 진심검이 살포시 웃었다.
 “하하, 우리 진씨 울산오피가문은 오래 전부터 강호의 일에는 잘 뛰어들지 않았소. 나 또한 강호 여
느 문파들의 흥망성쇠에도 별 관심이 없소이다. 그러나 소생은 특이한 무공을 보면 참을 수

이미지

없는 호기심이 생기는 울산오피 별난 취미가 있소이다. 오랜 세월을 산 속에서만 있자니 무척 답답했
었는데 마침 오행도가 나타났다는 소문을 듣고 이렇게 불원천리를 마다 않고 오게 된 것이
오. 만일 그 오행도가 악인의 손에 들어간다면 무림은 혈풍이 몰아치는 아수라장이 되고 말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