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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序)  神의 大殿. –고독(孤獨)을 사랑하는 자는 신(神)이던가, 아니면 야수(野獸)이다.  노인(老人),  푸른 도포를 걸친 한 노인이 뒷짐을 진 채 거대한 벽면을 마주하고 서 있었다.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대전(大殿)이었다.  노인의 전신과 그를 둘러싸고 있는 텅빈 대전은 억겁(億劫)의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을 고독의 무게를 지니고 있었다.  제황(帝皇)! 그렇다. 그것은 제황만이 지니고 있는 고독이었다.  중년인(中年人),  금포를 걸친 장대한 체구의 중년인이 뒷짐을 진 채 등을 돌리고 있는 노인을 응시하며 서 있었다. 어둠에 쌓인 텅빈 대전의 한쪽이었다.  중년인의 전신에서 엿보이는 기질은 광폭한 야수(野獸)를 닮은 이글거리는 패기 뿐이었다.  그렇다! 그것은 달빛아래 포효하는 회색이리의 고독, 야수의 고독이었다.  중년인, 그는 언제까지 정적에 휩싸여 있는 노인의 등을 바라보며 문득 그 노인의 가슴에 검(劍)을 박아넣고 싶은 강렬한 충동을 느꼈다.  솟구쳐 오르는 피(血)의 분사(噴射), 그것이 실현된다면 그는 생애최대의 희열에 몸을 떨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 것만 같았다.  …그가 신(神)이라면 나는 야수(野獸)이다.  …신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데에는 단 한가지 방법이 있을 뿐이다. 그것은 신보다 더 잔혹해지는 일인 것이다.  고독과 정적, 그리고 어둠(暗).  그것은 노인과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 중년인 모두가 사랑하는 것들이었다. 그 이유는 그들 중 한 명은 신(神)이었고, 또 한명은 야수(野獸)였기 때문이었다.  “그들이 움직이고 있다. ”  노인은 오랜 침묵끝에 입을 열었다.  그러나 그 중년인은 그 긴 기다림을 지루하게 여기지 않았다. 그 역시 고독과 침묵을 즐기는 인물이었던 것이다.  노인은 중년인에게 놀람의 신음성이나 의외라는 듯한 감탄성 따위는 애초부터 기대하지 않았다는 듯 홀로 말을 이었다.  “명악(明嶽)의 대살수(大殺手), 단종마도(斷宗魔刀) 담온(潭溫)과 대소림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의 파계승(破戒僧) 혈미륵(血彌勒) 해공(海公), 그리고 새북사성(塞北死城)의 새왕(塞王) 나극습도(羅極習到), 북망상천(北邙喪天)의 백우상산(白羽喪傘) 예리성(芮璃星), 낙영군도(落影群島)의 십척간조(十尺竿釣) 금곤룡(金崑龍) 등이 움직이고 있는 것이다. ” –명악의 대살수 단종마도 담온. –소림의 파계승 혈미륵 해공. –새북사성의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 새왕 나극습도. –북망상천의 백우상산 예리성. –낙영군도의 십척간조 금곤룡.  노인은 적지 않은 사람들의 이름을 입에 담았다. 그러나 많은 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에게서는 알지 못할 침묵과 정적만이 흘러나오고 있었다.  중년인은 기실 그 이름들을 대하고 내심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침묵했다. 노인은 중년인이 자신의 말에 단서를 붙이거나 반문하는 것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을 용납하는 성격이 아니었고, 중연인역시 침묵을 더 좋아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노인이 다시 입을 열었다.  “그들은 한곳에 모인다. 나부신궁(羅浮神宮)! 그곳에 고금제일중보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古今第一重寶) 홍옥구정(紅玉九鼎)이 있고 신도잠(申屠潛)이라는 인물이 있는 이상 그들은 나부신궁에 모여들 것이다. ”  중년인은 미미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가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노인이 볼 수 있는 위치는 아니었다. 그리고 노인은 그가 고개를 끄덕이는 것 따위에는 애초부터 관심도 갖고 있지 않았다.  노인은 그저 벽을 대고 말하듯 다시 말을 이었다.  “교봉(蛟鳳)! 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네가 할 일은 단 하나, 그들 모두를 제거하는 일이다. 신도잠과 홍옥구정까지도. ”  중년인은 텅빈 대전에서 몸을 돌렸다. 더이상의 말이 없어도 이제 노인의 말이 끝났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이번 만큼은 그의 예상이 어긋났다. 마악 몸을 돌려 걸음을 옮기려는 그의 등으로 노인의 음성이 다시 들려왔다.  “한가지 명심해야 할 일이 있다. 백만마교(百萬魔敎)의 지존인 구마존(九魔尊)을 제거하기 위해 악마의 고향, 적와마루(赤瓦魔樓)로 떠났던 고검제(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古劍帝) 염붕전(閻朋全)이 팔십 년 만에 중원으로 돌아오고 있다. ”  중년인은 흠칫 몸을 진동시켰다. 태산같은 그의 몸에 일어난 최초의 반응이었다.  “그를 경계하되 절대 그와는 격돌하지 마라. ”  중년인은 몸을 돌린 채 천하가 무너져도 눈썹 하나 변하지 않을 바위같은 얼굴에 기이한 표정을 머금었다.  그러나 그는 역시 입을 열지 않았다.  중년인은 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 그리고 잠시 후 그가 빠져나온 텅빈 거대한 대전의 문이 다시 닫히는 음향이 그의 등뒤에서 울려왔다.  고독의 대전(大殿), 신(神)의 대전이었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다. 제일장  絶代者…. 歸還. ①  검은 구름이 하늘에 낮게 드리워져 있고, 그 구름을 가르며 둥근 달이 걸려 있다. 추풍(秋風)에 빛바랜 잎새들만이 스산히 떠도는데…..  촉벽(蜀壁),  병풍처럼 만장 높이의 절벽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들이 백리(百里)를 잇대어 띠처럼 펼쳐져 있는 곳, 이 촉벽곤령(蜀壁崑嶺)의 허공에 달이 걸려 있었다.  사천성(四川省) 중경(重慶)에서 동북으로 일백여 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잇는 절벽의 바다,  이 촉벽은 벽산(壁山)이라고 불리우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촉벽곤령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었다. 병풍처럼 잇대어 만장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절벽들이 펼쳐져 있어 보기에는 일대장관이었으나 인간의 접근을 불허하는 오지가 바로 촉벽이었던 것이다.  언제부터인가 이 촉벽곤령의 험준무비한 산등성이를 밟으며 한 인영이 서서히 촉벽의 중앙부로 걸음을 옮기고 있었다.  노인(老人),  인간의 발자취를 거부한 채 태고의 신비를 간직하고 있는 촉벽의 산등성이를 유유히 오르고 있는 인물은 놀랍게도 한 명의 백발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노인이었다.  등에는 한 자루 고검(古劍)이 엇비스듬히 걸려있고, 검은 마고자를 걸치고 있는 가슴에 검은 빛이 감도는 칠현금(七絃琴)을 안고 있다.  마치 천년(千年)을 살아온 듯한 얼굴이랄까? 잿빛머리에 눈썹 역시 서리가 내려앉은 듯 잿빛 일색이다. 그리고 더할나위 없이 무감정한 메마른 얼굴.  노인의 기태는 실로 범상치 않았다. 그 험준하기 이를데 없는 촉벽의 산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등성이를 마치 구름에 달가는 듯 움직이고 있는데 행운유수를 방불하는 그의 걸음걸이는 가볍기 이를데 없었다.  촉벽의 메마른 바람에 피풍(皮風)을 휘날리며 유유히 달ㅂ아래 걸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음을 옮기던 노인은 이윽고 촉벽곤령의 웅장한 전면에 이르자 걸음을 멈추었다.  그리고, 노인은 오랫동안 그 촉벽을 말없이 응시하기 시작했다.  어디선가 아주 먼 곳을 여행하다가 이제 마악 돌아오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노인, 노인은 허공의 달이 중천에 이를 쯤해서 한 바위에 가부좌를 틀고 앉아 무릎위의 칠현금을 뜯기 시작했다.  ….음탁을 일어버린 외기러기,  ….무리가 그리워 울며 나네.  ….누가 알랴 저 일편의 그림자,  ….만중(萬重)의 구름속을 혼자 헤매는 것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을….  ….극망(極望)의 바램은 보이는 것 같고,  ….극애(極哀)의 슬픔은 들리는 것 같아라.  ….뜻도 느낌도 없는 들까마귀는,  ….멋도 없이 울어댄다.  낭랑한 금음(琴音)이 달빛을 타고 흐르고, 창노한 음성이 우수(憂愁)의 강(江)을 흐른다. 달빛아래에서 홀로 금을 타고 있는 노인의 모습은 어찌보면 매우 쓸쓸한 것이 아닐 수 없었다.  문득, 노인은 금을 타던 손을 멈추고 자신의 전면에 아득히 펼쳐져 있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는 촉벽곤령으로 눈길을 주었다.  노인의 눈이 고정되어 있는 곳은 새하얀 백벽(白壁)으로 이루어져 있는 촉벽곤령의 중간 부분으로써 그곳에는 기이한 흔적이 남아 있었다.  그 흔적들은 거의 백여 장 높이의 단애 중턱에 깊이 새겨져 있었는데 한 눈에 보기에도 결코 자연의 풍화작용으로 인해 저절로 생긴 것은 아니었다.  십자로 교차되어 있는 검흔(劍痕)과 그 좌측에 불(佛)이라고 새겨져 있는 거대한 글귀, 그리고 손가락이 여섯 개인 매화장인(梅花掌印)과 세 개의 깊숙한 구멍이 패인 삼혈지인(三穴指印).  새하얀 백벽에 또 달리 새겨져 있는 것은 그 백벽을 양단시킬 듯 그어져 있는 일자도흔(一字刀痕) 하나였다.  흔적은 모두 다섯 개, 하나같이 범상치 않은 역사를 드러내는 듯한 흔적들 뿐이었다.  “인장벽(印掌壁)! 살아서 다시 인장벽 앞에 서게 될 줄은 예상도 못했는데 이렇게 인장벽 앞에 서서 인장오흔(印掌五痕)을 다시 보게 될 줄이야! 허나 저 흔적들을 다시 보게 되엇건만 기쁘지 아니하고오히려 서글퍼지는 것은 어인 까닭이란 말인가! ”  노인은 길게 장탄식을 터뜨렸다.  “떠날 때는 네 명이었건만 돌아올 때는 홀로 되고, 촉벽명월(蜀壁明月)과 인장오흔은 그때 그대로인데 벌써 팔십 년이 흘러 흑발(黑髮)이 백발되고 홍안(紅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顔)에는 주름살만 패였으니….”  노인의 독백은 처연했다. 마치 갈 곳을 잃고 석양을 바라보는 분위기랄까?  문득, 노인의 입가에 희미한 미소가 번지기 시작했다. 마치 아득한 옛일을 떠올리는 듯한 회상에 잠긴 미소였다. 동시에 그는 크게 감회가 인듯 돌연 기이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마옹(魔翁)은 그 괴팍함으로 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항상 천하를 비웃고, 성월(聖月)은 내세우지 않아도 그 밝음으로 천하를 뒤덮으니….  천불(天佛)의 혜안(慧眼)은 하늘을 꿰뚫고, 고검(古劍)의 행보는 쓸쓸하기만 한데 신공(神公)은 홀로 고고(孤高)하도다. >  “인장오흔가(印掌五痕歌). 허헛….! 팔십년 전, 우리 다섯은 이 인장벽에 각기 흔적을 남기며 서로 천하제일이라 자칭했었지. 세인들은 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우리가 인장벽에 새긴 흔적을 일러 인장오흔이라 했었고….”  노인은 다시 쓸쓸한 미소를 머금었다. 감회와 회한이 어우러진 눈빛이었다.  노인이 문득 고개를 내젓기 시작했다.  “그때는 꿈도 많고 호기롭기만 했는데 이제는 늙고 지친 몸 하나 의지할데가 없는 외로운 신세로구나. ”  노인의 이러한 태도는 진정으로 쓸쓸하기 이를데 없었다.  허나 뉘라서 짐작이나 할 수 있으랴. 이 노인이 바로 눈앞의 아득한 촉벽곤령의 중턱에 한 가지 흔적을 남겨 놓았던 전대고인이라는 사실을.  인장오흔,  지금으로부터 팔십 년 전, 당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대의 최고 절대고수라 불리우는 다섯 명의 무인(武人)이 있었다.  그들은 서로의 무공을 비교하기 위해 거대한 촉벽곤령에 모여들었고, 그 백벽(白壁)에 각기 최고의 절학을 발휘해 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흔적을 남겼다.  그 흔적들은 신(神)이 아니고서는 감히 흉내조차 낼 수 없는 완벽한 무의 극치를 드러내는 것으로써 인장벽에 흔적을 남겼던 다섯 명의 무인들은 서로의 흔적에 크게 감탄하며 다시는 서로의 무(武)를 비교하지 않은 채 굳은 우의(友意)를 맺었다는데…..  <고검제(古劍帝)염붕전(閻朋全). >  고검제 염붕전은 그 다섯 무인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성취를 이룬 인물로서 당시 중원을 침공해왔던 구마존(九魔尊)의 백만마교를 뿌리뽑기 위해 신공(神公), 마옹(魔翁), 천불(天佛)등과 함께 중원을 떠났던 인물이었다.  고검제 염붕전, 그는 오랫동안 회상에 잠겨 있었다.  헌데 어느 한 순간 그는 기이한 기(氣)의 흐름을 느끼고 회상에서 깨어나지 않을 수 없었다.  돌연, 그가 앉아 있는 촉벽곤령의 한쪽에서 기이한 기세가 일기 시작했다. 그것은 형체를 잡을 수 없는 기(氣)의 흐름, 촉벽곤령을 향해 무엇인가가 소리없이 다가들고 있는 듯한 기의 흐름이었다.  동시에 멀리서 하나의 횃불이 솟아났다.  일백여 장 밖에서 허공에 점(點)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이 찍히듯 나타난 횃불은 곧이어 무서운 속도로 고검제 염붕전을 향해 날아오고 있었다.  잠시 후 고검제 염붕전의 전면에 기괴하게 생긴 꼽추노인이 모습을 드러냈다. 횃불이 번쩍이는 듯한 순간 어느새 백미가 귀밑까지 뻗어있는 비범한 꼽추노인 한 명이 고검제 염붕전의 삼장 앞에 내려서고 있었던 것이다.  한손에는 횃불, 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그리고 나머지 한 손에는 긴 철삭으로 연결되어 있는 철추를 쥐고 있는 노인의 기태는 범상치 않았다.  고검제 염붕전은 처음에 크게 긴장한 눈빛을 떠올렸으나 이내 그의 눈빛은 허허롭게 변했다.  “장미신타(長眉神駝) 제해생(是亥生)! 이곳까지 나를 추적해 오다니 실로 끈질기구나.”  “물론이오. 그대가 백만마교와의 일을 매듭짓지 않은 이상 그대가 쉴 곳은 지옥뿐이오.”  꼽추노인이 가볍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의 말뜻에는 짙은 피비린내가 충만되어 있었으나 기이하게도 그가 고검제 염붕전을 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바라보고 있는 눈빛에는 살기(殺氣)가 어려있지 않았다.  꼽추노인이 말을 이었다.  “하지만 오늘은 그대와 싸움을 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것은 아니오. 그대가 이미 중원에 들어선 이상 더이상 내가 그대를 죽이기 위해 애쓸 필요가 없어졌기 때문이오.”  “….!”  “나는 단지…. 오늘은 그저 당신과 이야기를 하고 싶어 나타난 것이오.”  “이야기라? 좋지. 그대가 나를 추적하기 시작한 것도 어언 육십여 년…. 그동안 자네도 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많이 늙었군.”  “….”  장미신타 제해생의 신형이 일순 진동되었다.  그는 탄식처럼 입을 열었다.  “그렇소. 내 나이 이십이었을 때 그대를 추적하기 시작해 이제 팔십에 이르렀으니 실로 길고 긴 추적이었소.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 결국 내 인생에서 당신과의 그 지루한 쫓고 쫓기는 세월을 뺀다면 남는 것은 아무 것도 없소.”  “….!”  “나는 당신을 죽이려고 추적했지만 그 긴 추적이 그동안 조금도 지루하지 않았던 것같소. 낮이면 멀리서 당신을 지켜보고, 밤이면 당신의 이십오현탄야월(二十五玄彈夜月) 소리에 잠을 이루고…. 이제 나는 결코 당신과 떨어져서는 살 수 없는 사람이 된 것이오.”  “흠….! 그랬군. 천하에 우리처럼 기이한 관계는 없을 것이네.”  고검제 염붕전의 눈빛이 더욱 부드러워졌다. 마치 백년지기를 대하는 듯한 눈빛이었다.  놀라운 일이 아닌가. 서로 쫓기고 쫓으며 육십 년이라는 세월을 보낸 사이이건만 원한은 고사하고 오히려 어떤 깊은 우정까지 느끼고 있단 말인가?  장미신타 제해생이 천천히 다가와 고검제 염붕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전이 앉아있는 바위 앞에 털썩 앉았다.  “나는 기실 그대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런 날을 무척이나 기다려왔소. 그리고 바로 오늘이 그때인 것 같아 이렇게 모습을 드러낸 것이오.”  “오늘이 그때라? 그 이유는?”  “크ㅋ, 그대는 결국 우리 백만마교의 집요한 추적을 벗어나 중원으로 들어섰소. 해서 이제 우리는 그대를 포기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하지 않을 수 없소. 그러나 중원 역시 그대가 쉴 곳은 없을 것이오. 나는 나의 유일한 지기이자 적수인 그대를 위해 그것이 안타까워 모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습을 드러낸 것이오.”  “….”  일순 고검제 염붕전의 눈에 어떤 고뇌의 빛이 스쳐갔다. 허나 그것은 매우 빠르게 사라져 장미신타 제해생조차 발견하지 못했다.  장미신타 제해생은 그의 눈빛을 보지 못한 채 말을 이었다.  “중원은 팔십 년 전과 상황이 다르오. 중원은 이제 성월(聖月)의 지배하에 있는 것이오. 성월은 인장벽에 흔적을 남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겼던 그대의 지기이기는 하나 그대와 나머지 세명이 중원을 떠난지 팔십 년…., 이제 중원에 돌아온 그대를 성월이 인정할 수 있을 것 같소?”  “….”  고검제 염붕전은 침묵했다.  장미신타 제해생이 말을 이었다.  “만약 누군가가 내게 누구를 가장 존경하느냐고 묻는다면 나는 구마존보다도 고검제 염붕전, 당신을 택할 것이오. 그러나 또한 다시 태어난다고 해도 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당신과는 친구이기 보다 적(敵)이 되기를 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택할 것이오.”  고검제 염붕전의 입가에 미소가 어렸다.  “도전해 볼 수 있는 적이 있다는 것은 즐거운 일이지. 그리고 또한 나를 알아주는 적이있다는 것 또한 매우 즐거운 일이야. 그런 의미에서 어쩌면 그대는 내게 있어 유일한 지기인지도 모르네.”  고검제 염붕전의 말은 진정인 듯했다. 육십 년이라는 장구한 세월동안 쫓기고 쫓는 동안 서로에 대한 증오만큼이나 깊은 우정 또한 생겼는지도 모를 일이었다.  장미신차 제해생이 고개를 끄덕이며 입을 열었다.  “나는 당신이 다시 새외로 돌아오기를 기다릴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 것이오. 그대는 중원에 발붙일 곳이 없어 결국 중원을 떠날 것이니…. 그때, 그때 나는 당신을 기다리겠소. 당신의 그 신의 검학이라는 십자비검송(十字飛劍松)을 그때 견식하고 싶은 것이오.”  “….”  장미신타 제해생의 말에 고검제 염붕전은 쓸쓸한 미소만을 머금었을뿐 대꾸하지 않았다.  장미신타 제해생의 말이 이어졌다. 회답을 들으려는 듯한 음성이었다.  “그때까지, 내게 그대의 마지막 초식인 십자비검송을 보여줄 때까지 절대 죽어서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는 안되오.”  “제해생! 십자비검송을 보게 되면 그대는 죽게 되네.”  “알고 있소. 그러나 십자비검송을 보고 죽는 것이 나의 유일한 꿈이오.”  “나는 이제 결코 중원을 떠나지 않을 것이네.”  염붕전이 고개를 저으며 입을 열었다. 허나 그의 음성은 어쩐지 쓸쓸하기 이를데 없어 제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해생은 일순 표정을 일그러뜨렸다.  “그, 그말의 의미는?”  “누가 나를 죽이려 하지 않아도 이제 나는 일 년 정도 밖에 살 수 없는 몸이네. 그런 몸으로 굳이 중원을 떠날 필요가 있을까?”  “그, 그렇다면 당신은 죽을 곳을 찾기 위해 일부러 중원으로 돌아온 것이란 말이오?”  “그렇다네. 하지만 실망하지는 말게. 내가 아니더라도 그대는 십자비검송을 볼 수 있을 것이네.”  “으음….”  장미신타 제해생의 얼굴이 크게 일그러졌다. 그것은 마치 평생을 섬기던 주인이 죽을 때 짓는 그런 표정같았다.  “그렇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다면…. 그대의 모든 것을 물려줄 후계자를 찾기위해 중원으로 돌아왔단 말이오?”  “….”  염붕전은 말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누, 누구를….?”  “후후, 나와 함께 백만마교의 구마존을 처단하기 위해 중원을 떠났던 지기들 중에 신공(神公) 신도곤(申屠坤)에게는 한 명 뛰어난 아들이 있었다고 했네. 신도잠이라던가? 그를 만날 생각이네. 물론 지금쯤 중년인이 되어 있겠지만 그 신도잠에게 귀여운 아들이 있다면 나는 기꺼이 그 아이에게 우리들 네 명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의 진전을 물려줄 생각이네.”  “아….!”  고검제 염붕전의 눈이 다시 말없이 서 있는 촉벽곤령을 바라보았다.  쫓기는 자와 쫓는 자 사이의 기이한 우정, 멀리 악마의 고향이라 이컬어지는 적와마루(赤瓦魔樓)에서 이곳 중원까지 지루하고 집요하게 이어진 그 추적의 종말을 내려다 보고 있는 촉벽곤령은 여전히 장엄하기만 했다.  귀환(歸還),  그렇다! 중원제일인, 고검제 염붕전, 그가…. 그가 이렇게 팔십 년 만에 악마울산오피, 울산오피스, 울산op, 울산오피녀, 울산오피스텔걸의 고향에서 중원으로 귀환하고 있었던 것이다.                             ②

 금릉(金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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