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오피op, 울산오피스 최고라인

울산 오피 하실장 ★

◆ 0 1 0 – 2 1 5 4 – 6 9 8 0 ◆

안녕하세요  최상의 퀄리티를 모티브로 안내하고있는

최고의 실장 no.1 울산 오피 하실장 입니다.

식상하고 뻔한 울산오피녀를 저리가랏 !!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비교자체를 거부합니다.

환타니즘이 있는곳 !! 24시간 대기중입니다.

감사합니다

52a97060021ed2738de6 52a97358137ad2738de6

 52a97060021ed2738de6

그녀는 체사울산오피녀레를 다시 한번 보았다. 그리고 눈을 감고 한동안 그대로 있었다.

[제네타….내가 죽는걸 확인한다면…그는 다른 사람이 될까? 내가 죽어서 사죄한다면…그는 다른 삶을 살아갈까? ]

<<말도 안 되는 소리하지마…>>

[죽어서라도…그의 곁에 남고 싶은 나의 마음을…나도 이해 할 수가 없어…그에게 너무 많 이 동화 되어 버려서…어디까지가 현실이고 어디까지가…과거인지도 모르겠어…그를 떠날 수 없어…]

한동안 아무 말도 들리지 않았다.

<<마음 대로해…죽어 버려…죽어서…그의 생을 더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라고…그가 따라 죽는 미래를 만들어 보라고!!>>

화난 제네타의 목소리가 예언처럼 하늘 위로 뿌려지더니…난대 없이 하늘에서 비가 퍼부 었다. 그녀의 눈에 눈물이 흘렀다…처음으로 동생과 떨어지겠다고 선언한 것이다…동생의 악담… 그건 자신들에게 앞으로 닥칠 일일지도 몰랐다. 그녀는 살며시 그의 팔을 풀고 창가로가 손을 뻗어 비를 맞았다.

<그래…어느 것이 현실인지…더 이상 중요하지 않아….떠나지 않겠어…죽어가는 날…숨기지 도 않겠어….그와의 약속인걸…지켜 보이겠어….이건 어쩌면 나의 생을 건 도박…신이여 정 녕코…날…날 가엽게 여긴다면…현실에서의 저의 목숨은 거두시고…이곳에 남을 수 있는 힘 을 주셔요…제발…이토록 불안에 떠는 그를 남겨 두고 사라지지 않게 해주셔요…부탁입니 다…>

그녀는 간절히 기원했다. 검은 하늘로 짙푸른 섬광이 하늘을 두쪽 낼 듯이 파란 꼬리를 가르며 이어졌다. 점점 거세어지는 빗발을 하염없이 바라보는 그녀의 눈은…굵은 눈물이 한없이 여울지고 있었다.

<제발….절…놓아주세요…당신의 속박으로부터….이곳에…남을 수 있게…놓아주세요..>

바람에 빗물이 들이쳐 그녀의 얇은 가운을 얼룩지고 젖어 들게 하고 있었지만 그곳에 그 녀는 꼼짝하지 않고 서 있었다.

잠에서 깨어난 그는울산 오피 하실장 자신의 품안에 그녀가 없음에 놀라 휘장을 박차고 퉁기듯 침대에서 빠져 나왔다. 비에 젖은 그녀가 창가에 서 있는 모습이 보였다.

[레지나? 무슨 울산오피녀일이지?]

그는 그녀를 품으로 당겨 안았다. 그녀의 양손이 차지 차고 입술도 쌀랑할 정도로 그녀는 오래도록 비를 맞은 듯 했다.

[나…돌아가지 않아요….이곳에서…버텨 보겠어요….당신이 보내지 않는 한.]

그녀의 결심이 굿은 목소리가 끝남과 동시에 하늘에서 포효하는 듯한 천둥소리가 사방을 뒤흔들었다. 그는 레지나의 말속에서 지난번 환청을 생각했다.

[돌아가지 않으면…죽는다는 말은 뭐지?]

그녀는 서글프게 웃었다. 그리고 그의 가슴에 머리를 기댔다.

[죽음이 날…자신의 심연 속으로 끌어 당긴 지는 이미 오래된 일이에요…단지 기회를 찾지 못했던 거지요…어쩌면…난 나 자신을 걸고 내기 중인 지도 몰라요…하지만…당신에게 보이 고 싶어요…내가 당신 옆에 머물고 싶음을…진심으로 머물고 싶음을…그러기에…죽음도 두 렵지 않은…나의 사랑을..]

그는 할말을 잊은 체 그녀를 안고 포효하는 하늘을 노려보았다. 누구와의 싸움인지도 모를 싸움…그녀의 목숨이 달린 싸움…그는 자신에게 자문했다… 그녀가…정말…내 품에서 죽기를 바래? 그 모습을 정말 보고 싶어? 라고…

그녀가 창틀에 앉아 있는 모습을 멍하니 보던 그는 점점 짜증이 몰려 왔다. 비오는 창틀에 앉아 뭐를 생각하는 건지… 그는 벌떡 일어나 그녀를 안아 들고 침대로 옮겨왔다.

[제길…무게도 느껴지지 않는군…]

그는 으르렁거리듯 말하며 그녀의 옆에 앉았다.

52a9725b0271d2738de6 52a9725f223dd2738de6

 52a9725f223dd2738de6

[무슨 생각 하는 거야? ]

그녀는 그를 한동안 보더니 쓰러지듯이 안겼다.

[체사레…나…당신에게 할말이 있어요…내가 누군지…내가 어디서 왔는지…]

그는 그녀를 안은 팔에 힘을 주었다.

[알고 싶지 않아…]

[들어요…내일이면 말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까….]

그는 그녀의 입을 막는 유용한 방법을 알고 있었지만 이토록 강경한 그녀는 처음이라 그 녀의 파르르 떨리울산오피녀는 입술을 응시했다.

[난…이곳 사람이 아니에요…레지나 레인…기적의 아이…작은 신의 아이이죠…]

그녀는 그의 얼굴을 유심히 보았다.

[사랑을 믿지 않았어요….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내가 살기 위해…그런 마음을 버렸어 요…신은 저에게 해답을 원하시죠…제가 버린 그것들이 진정코…필요 없는 것인지를…하지 만…지금에야 알 것 같아요…나의 생명보다 더 귀한 당신을 만나고…당신을 바라보며…처음 으로…사람의 마음을 알게 되었어요…사랑이라는 걸…믿음이라는 걸…]

그녀는 손을 들어 그의 입술을 덧 그렸다.

[당신을 사랑해요..그리하여…내 생명이 소중하지 않을 정도로…]

그는 그녀의 손바닥에 입술을 부비며 그녀의 황금빛 눈을 보았다. 그녀의 고요 한눈에 파문이 일듯이 어떠한 아픔이 퍼져 나가는걸 묵묵히 보던 그는 그녀 를 당겨 안았다.

[당신의 생명이 소중하지 않다면….나의 사랑을 하찮게 여긴다는 말인가 나의 여왕…]

그녀는 급히 도리질했다. 그울산 오피 하실장는 그녀의 입술에 손을 올려 말을 봉했다.

[당신보다 소중한 존재는 나에게 없다…아마 내가 다시 태어난다 해도…난 당신만을 사랑 할 것이다. 나의 여왕..당신을 내가 먼저 찾아갈 것이다…그리하여…그것이 죽음도 갈라 놓 을 수 없는 사랑임을 보이겠다. 나의 여왕..나의 사랑…그것이 나의 사랑이다.]

그녀의 눈에서 눈물이 굴러 떨어졌다. 그녀는 그의 품에 뺨을 기대며 그의 튜닉 자락을 꼭 잡았다. 그리고 그의 가슴에 숨을 불어넣으며 천천히 읊조리기 시작했다.

[나…이곳에서 삶을 거부당했어요…신이 대답이 없는 건…나의 사랑이 신을 감동시키지 못 했다는 거죠…하지만…가지 않겠어요….죽더라도…당신 품안에서…죽을 수 있게…내가 죽는 걸 확인한다면…체사레…당신의 생을 더 이상 날 위해 지옥으로 바꾸지 말아요…날 찾지 말아요…그리고 날…기다리지 말아요…이미 죽어 버린 사람…기다리지 말아요…]

그는 이미 결심이 선 듯한 그녀의 말에 정신이 아득해 지는 기분 이였다. 그녀가…죽는다…그녀의 세계를 거부하여…이곳에서 죽어 간다…. 자신을 사랑하기에 죽어 간다….. 그녀의 시체라도 차지하겠다던 의지는…진심이었던가…그녀가 품에서 죽는걸 바라는가… 그는 자신의 반론에 젖어 들며…이미 어쩌면 그녀를 가지지 못하리라는 걸 알고 있었다고 생각했다.

밤이 잦아들고 이몰라의 밤하늘에 언제 그랬냐는 듯이 별들이 여울지기 시작했다. 그녀가 머문 지 8일째 되는 날…그날 이후 이틀간 내리던 비가 그치며… 그녀는 잠속에 빠져 버린 듯이..그렇게 꿈속에 남아 있었다. 초조해 하는 그를 둔 채… 그는 깍지 끼고 앉아 사실의 벽을 가늠 없이 바라보았다. 강화조약의 체결이 이루어지고 이제 진군만이 남은 상황 이였다. 진군…. 잠든 그녀…. 전쟁….. 죽어 가는…자신의…여왕… 그는 머리를 저었다. 그녀의 숨결이 흐려질 때마다 느끼는 생생한 공포에 기가 질릴 지경이었다. 죽여 버리겠다던 그녀…하지만 그는..지금 너무나 아픈 마음으로 그녀를 지켜보고 있었다. 이렇게 해서라울산오피녀도 차지하고픈 가…외골수 적인 사랑… 그녀를 이렇게 만들려고…전쟁을 했던가… 그녀를 죽음에 몰아넣으려고…이토록 그리워했던가… 그는 힘없이 의자에 기대었다. 아직은 보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그녀를 보낼 수 없었다…죽음으로 한발 한발 다가 가는 그녀를 보낼 수 없었다…

-18-

급하게 뛰는 그는 답답함을 느끼며 날리는 망토 자락을 풀어 버렸다. 미켈레토의 전언에 의하면 그녀가 피를 토했다는 것이었다…많이 아프며….열에 시달린다 는… 바보 같이..의식이 없는 그녀를 두고 친히 대사들의 가는 길을 살펴 준 자신의 잘못이었 다. 그는 성문을 벌컥 열다 흠칫하여 멈추었다. 갈아 놓은 시트만큼 창백한 그녀는 침실로 날아드는 햇살에 부서져 버릴 것 같았다.

[주군…]

그는 미켈레토의 말도 들리지 않는 것처럼 침상으로 달려들었다.

[어떻게 된 거냐….말하라…어떻게 된 거냐구!]

침상 밑에 조우리고 앉아 있던 의사는 몸을 더욱 움츠렸다.

[죄송..합니다…주군…저로서는…]

그는 그 의사의 멱살을 잡아끌어 일으켰다. 의사의 발이 허공에 대롱거리고 얼굴에 힘줄 이 일어설 때까지 그는 조여 잡은 목을 풀지 않았다.

[살리라고 널 부른 거야…내가 로마로 그녀를 대리고 갈 때까지 살려 놓으라고…그녀가 죽 으면…너의 씨란 씨는 다 죽여 버릴 태다…알아! 난 그렇게 할 수 있어…너의 가족을 가장 처참하게 죽여서 해자에 매달아 둘 태다…영원히 안식을 취할 수 없게…사지를 갈라 불구 덩이로 던져 버릴 태다…살려 놔…그렇지 않으면…네놈의 아내부터 죽여 줄 태니…]

그는 의사를 팽겨치며 소리 쳤다. 의사는 이토록 무시무시한 주군을 본적이 없어 당황하고 두려워 바삐 물러났다.

[체사레…]

그는 얼른 그녀 옆에 앉았다.

[말하지마 레지나..나 여기에 있으니까.]

그는 다정하게 말하며 그녀의 이마를 쓸어 주었다. 그녀의 두 뺨은 파리했다. 그녀는 그의 얼굴을 보았다.

[아파…말아요…난 걱정 말아요…아름다운 사람…나의 체사레…]

그는 가슴이 찢어 지는 것 같았다. 이 와중에 그녀는 자신을 걱정하는 것일까? 그녀는 힘없는 손을 들어 그의 뺨을 만졌다.

[나…자고 나면 괜울산오피녀찮을 거예요…걱정 말아요…..]

그는 웃어 보이는 그녀를 보며 안쓰러움을 느꼈다. 그는 그녀의 손바닥에 키스한 뒤 그녀 의 가슴에 얼굴을 묻었다. 그녀는 그의 머리카락을 천천히 쓸어 내렸다.

[그 사람…그 의사라는 사람의 힘으로 나을 수 없다는 것 알잖아요…너무 그 사람 탓 말아 요…]

그는 아무 말 하지 않고 그녀를 보았다. 그의 눈에는 슬픈 상념이 복잡하게 난무했다. 가녀린 숨결…그녀를 잃고 싶지 않았다…

[그 녀석이 잘못하고 있는 거야…안 그렇다면…당신이 이렇게 힘들 리가 없어.]

그녀는울산오피op, 울산오피스 최고라인 희미하게 웃으며 아이처럼 투덜대는 그를 보았다.

[억지 부리지 마요….아이 같아요…]

그녀는 살짝 미소지어 보였다. 그는 그런 그녀의 입술에 다급하게 자신의 입술을 올렸다. 보낼 수 없기에 더욱 다급한 그였다. 그녀는 그의 머리를 안아 주며 그의 머리카락을 쓸어 주었다.

[사신들이 도착했습니다.울산오피 그리고 로마에서 전령도…]

2920130905190517_2796

그는 아무 것도 생각할 수 없었다. 협약서의 도착도…로마의 전령도…. 어젯밤…울산오피녀의 약해졌을 때 속수 무책으로 바라볼 뿐..아무 것도 할 수 없었던 일 을 생각하던 그는 갑자기 자리를 박차고 일어섰다.

[따라오지 마라…나 혼자이고 싶다…]

그는 말을 달려 이몰라의 대지를 가르기 시작했다.

<달려…달려..심장이 터질 때까지…심장 속의 피가 모두 빠져 나갈 때까지….내가….가루가 되어 그녀에게 아무런 존재가 아닐 때까지..>

그가 가르는 대기 속은 비명을 지르듯이 그의 귓가를 스치고 지나가기 시작했다. 가쁜 숨 이 턱 끝까지 몰리고 말의 등이 땀으로 젖어들 때까지…그는 말을 몰아 댔다. 그러다 어느 순간…지친 말의 걸음이 느려 졌다.

[말을 해….뭘 원하는 거냐…이렇게 까지 우리를 몰아가는 이유가 뭐냐….이유가…]

그의 거친 외침이 황막한 이몰라의 들판에 퍼져 나갔다. 그는 거친 숨결을 토해 내며 괴 로움으로 눈을 꾹 감았다..마음속에는 그녀를 보내야 한다는 생각과 그대로 두고픈 생각이 공존하며….. 그는 한동안 그렇게 말 위에 앉아 말의 보폭에 맞추어 흔들리고 있었다.

장원의 마당에 낭자 하는 비명 소리가 그녀를 잠에서 끌어냈다. 그녀는 지치고 힘든 몸을 이끌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리고 억지로 몸을 움직여 창가로 가서 주위를 보다 얼어붙은 듯이 멈추고 말았다. 이럴 리가 없었다…이럴 리가…. 그 자리에 메어 달린 남자는 자신의 병을 치료하던 의사였다…그리고…어린아이의 몸뚱이 가 뒤틀려 있었다…여자의 몸은 이미 피로 범벅이 되어 있었다..그녀는 믿을 수 없는 시선 으로 그 일을 자행울산 오피 하실장하는 남자를 보았다. 아름다운…핏빛으로 얼룩진…체사레를… 그의 시선이 천천히 그녀의 시선과 얽히며…그녀는 그의 성난 야수와 같은 눈빛을 보았 다… 그가 칼을 닦는 모습이 보이더니…그의 차가운 명령이 들렸다. 자신의 명을 어긴 의사 가 족을 모두 색출하라는…울산오피op, 울산오피스 최고라인그리고 의사의 시체와 그 가족의 시체를 해자 위에 걸어 두라는… 그는 말을 마친 뒤 성안으로 들어서고 있었다.

[훗…보았나?]

그녀는 창가를 등지고 서서 눈물이 흐른 눈으로 그를 보았다.

[내가 당신과의 약속을 지킬 줄 알았나? 그건 속임수일 뿐이야…몰랐나 보군..]

그는 피로 얼룩진 자신의 손을 천천히 닦고는 그녀를 피해 돌아섰다.

[지겨워…날 떠나….]

그가 조용히 하지만 잔인하게 말했다.

이미 가져 버린 여자..송장 치우기도…병간호하기도 지겨워..]

그는 계속 그녀를 무시한 체 차갑게 내뱉었다.

[진군은 해야 하는 대..당신을 언제까지 지키고 있을 수가 없어…거추장스러워…선택해 돌 아가던가…]

그는 잠시 침묵하다가 이빨 사이로 이야기했다.

[내 칼 아래 죽어 가던가…]

그는 방에 들어선 처음으로 그녀를 마주 보았다. 무표정한 얼굴과는 반대로 그의 눈 속에 는 아픈 사랑이 너울대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이 어떻게든 그를 힘들게 한다는 걸 알게 되었고 그것이 너무나 서러웠 다. 정적을 가르는 금속성과 함께 그가 그녀의 목 언저리를 칼로 겨누었다.

[떠나…그러면 살수 있어…난 더 이상 당신을 원하지 않아…날 버리고 가…이제 미련도 없 잖아? 난 당신을 사랑한 게 아냐…당신의 육체를 원했을 뿐이지…]

그녀는 눈물로 촉촉해진 눈을 들어 그를 마주 보았다. 불빛 속에 흐리게 보이는 그녀는 너무나 작고 너무나 아파 보였다. 그는 어금니를 악물었 다.

52a972200040d2738de6

<당신은…모른다..나의 여왕…나의 이런 마음을…내 생명이라도 내어줄수 있다면…살리고픈 여인에게 칼을 겨눠야 하는 나의울산오피녀 마음을…>

[무슨 생각하는 거야. 이제 당신의 모든걸 알아버린 내가…아내도…정부도…동생도 버린 내 가..당신인들 못 버릴 줄 알았나? 착각은 집어 치워.]

그는 그녀 쪽으로 다가와 울산 오피 하실장그녀에게 몸을 기

4cbc798592d8417cbabcb1ddc0a890fe

그녀는 아무 말 없이 그의 눈을 보았다. 그리고 서서히 눈을 감았다…그녀의 눈에는 아직 도 눈물이 흐르고 있었다.

[당신의…사랑 안에…죽을 수 있다면…나의 체사레…]

모든걸 체념한 듯이 낮게 울리는 목소리…모든걸 용납한다는 목소리…그의 검 끝이 파르르 떨렸다. 그는 검을 잡은 손에 힘을

울산 오피 하실장 ★

◆ 0 1 0 – 2 1 5 4 – 6 9 8 0 ◆

안녕하세요 최상의 퀄리티를 모티브로 안내하고있는

최고의 실장 no.1 울산 오피 하실장 입니다.

식상하고 뻔한 울산오피녀를 저리가랏 !!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비교자체를 거부합니다.

환타니즘이 있는곳 !! 24시간 대기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